회원가입약관

제1조(목적)

화성상공회의소 맞춤형 입찰정보 서비스 이용약관은 화성상공회의소 맞춤형 입찰정보 서비스가 운영하는 맞춤형 입찰정보 시스템(이하 "회사"라 합니다.)을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와 맞춤형 입찰정보 서비스간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 ① 이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시하고, 이에 동의한 이용자가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 ②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공지함으로써 이용자가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 ③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본인의 회원등록을 취소할 수 있으며, 계속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약관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되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 ④ 이용자가 이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는 경우 맞춤형 입찰정보 서비스 제공행위 및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행위에는 이 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될 것입니다.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정보통신윤리위원회 심의규정, 정보통신 윤리강령, 프로그램 보호법 등 기타 대한민국의 관련법령과 상관습에 의합니다.
제3조(용어의 정의)
  •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아이디를 부여받은 자.
    • 2. 아이디(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서비스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 3. 비밀번호 : 회원의 비밀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 4.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
  •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4조 (이용계약의 성립)
  • ① 회원으로 가입하는 것은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 ② 이용계약은 회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심사 후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5조(회원정보 사용에 대한 동의)
  • ① 회원의 개인 정보에 대해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 ② 회사가 신청서에 기재를 요구하는 회원의 개인정보는 본 이용계약의 이행과 본 이용계약상의 서비스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이용합니다.
  • ③ 회원이 회사 및 회사와 제휴한 서비스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공식 제휴약정을 맺은 제휴업체에 회원정보를 제공 및 공유할 수 있습니다.
  • ④ 회원은 회원정보 수정을 통해 언제든지 개인 정보에 대한 열람 및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 ⑤ 회원이 이용신청서에 회원정보를 기재하고, 회사에 본 약관에 따라 이용신청을 하는 것은 회사가 본 약관에 따라 이용신청서에 기재된 회원정보를 수집, 이용 및 제공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 ⑥ 회사에 본 약관에 따라 이용신청을 하는 것은 회원의 사용문의, 오류 상담시 회사에서 대리 로그인을 통해 해결할 수 있도록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6조 (이용신청의 승낙)
  • ① 회사는 회원이 모든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때 제2호, 제3호의 경우를 예외로 하여 승낙할 수 있습니다.
  •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1.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 2.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3. 기타 회사의 사정상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 ③ 회사는 다음의 경우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 할 수 있습니다.
    • 1. 가입자명(상호 ,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 2.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 3. 이용신청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 4. 사회의 안녕 ,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5.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미비 되었을 때
제7조 (계약사항의 변경)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때에는 수정을 하여야 하며, 수정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8조(회사의 의무)
  • ①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제 6조 3항의 절차 없이 제 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 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 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 ② 1항의 범위 내에서,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 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져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9조(회원의 의무)
  •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 1.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및 본인 ID를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2.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웹사이트에 게시,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3.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5.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 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 ②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③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④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약관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이용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에 대하여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 ⑤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 ⑥ 회원은 회사에서 제공된 정보에 대하여 입찰에 관련된 행위를 하기 전에 해당 발주처에 입찰일자, 자격 및 금액등 입찰관련 내용을 직접 확인하여야 한다.
제10조(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회원의 의무)
  • ① 1아이디는 1인 사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 ② 아이디(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③ 자신의 아이디(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제11조(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원치 않을 경우 정보수신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서비스 이용)
  • ① 회사는 회원의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 ②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사이트에 공시하거나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제13조 (맞춤형 입찰정보 서비스의 소유권)
  •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그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마크, 로고, 디자인, 서비스명칭, 정보 및 상표 등과 관련된 지적재산권 및 기타권리는 서비스 제공 회사에게 소유권이 있습니다.
  • ②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회원의 서비스 이용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변경, 송신, 출판, 배포 및 방송 기타 방법 등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으며, 회원사의 영리목적을 위한 제품 실현의 수단이 될 수 없습니다.
제14조(서비스 이용시간)
  • ①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 ②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15조 (서비스 이용 책임)

회원은 회사에서 권한 있는 사원이 서명한 명시적인 서면에 구체적으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상품을 판매하는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 돈벌기 광고 ,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S/W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기고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6조(서비스 제공의 중지)
  •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 3.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 ②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있습니다.
제17조(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 ①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온라인을 통해 회사에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 ②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가. 타인의 서비스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 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거나 이를 시도한 경우
    • 다.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 라.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등록을 한 경우
    • 마.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 바.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 사.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 아. 다량의 정보전송 또는 광고성 정보전송 등의 형태로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에 영향을 주거나 이와 관련된 행위를 시도한 경우
    • 자.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 차.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 카.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외부기관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 타. 타인의 개인정보, 이용자ID 및 비빌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 파.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 하. 회원이 자신의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 링크하는 경우
    • 거.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반한 경우
  • ③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운영정책을 준수하지 않거나 비합리적인 요청 등으로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회사는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시킬 수 있습니다.
  • ④ 본 약관에 따라 계약이 해지된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되며, 기 납부한 정보이용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 자격을 상실할 경우 회원으로서의 모든 혜택은 전부 소멸될 뿐 아니라 관련법에 의한 책임을 묻게 됩니다.
제18조 (요금 및 유료정보)

서비스 이용은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단, 서비스에서 정한 별도의 유료 정보와 유료서비스에 대해서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9조 (양도금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20조(손해배상)

회사의 서비스 범위는 각지에 흩어져있는 정보를 이용하기 편리하게 한 곳에 모아 제공하는데 한 하며 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게시된 정보의 오류 및 누락 등에 관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1조 (면책조항)
  •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 (관할법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 칙]

(시행일)
약관은 2024년 1월 1일부터 적용합니다.

* 가입약관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 취급방침

화성상공회의소 맞춤형 입찰정보 서비스가 운영하는 맞춤형 입찰정보 시스템(이하 "회사"라 합니다.)은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다음과 같은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본 정책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개인정보보호법’,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등에 관한 법률’ 등 정보통신 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정하여 
        이용자 권익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수집항목 : 회사명, 사업자번호, 대표자명, 로그인ID , 비밀번호 , 담당자명, 휴대전화번호, 접속 로그 , 쿠키 , 접속 IP 정보
        2)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 전화/팩스를 통한 회원가입, 상담(전화, 이메일)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2) 회원 관리 및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 고지사항 전달
        3)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사용자 개인정보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계속적으로 보유하며 회사의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이용합니다. 
        사용자의 개인정보는 사용자가 직접 열람/정정이 가능하며, 가입해지를 요청한 경우에는 재가입 여부 판단을 목적으로 최소정보(회사명, 대표자명)만을 보존하며, 
        그 외 모든 정보는 재생이 불가한 형태로 영구 삭제됩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 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 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5. 개인정보 제3자 제공

        가.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법령의 근거 또는 이용자의 사전 등의 없이 제 3 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나. 단,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자의 사전동의에 따라 해당 개인정보가 제 3 자에게 재공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공받는자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제공항목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주)플러스 / 주식회사정파사

                        입찰정보서비스 제공을
                        위한 운영 및 고객상담
                    

                        회사명/사업자번호/대표자명
                        로그인ID/비밀번호/담당자명
                        휴대전화번호
                    
서비스 탈퇴 시 까지



        다. 또는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6.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고객님의 동의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① 개인정보 열람요구
           ②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③ 삭제요구
           ④ 처리정지 요구
        2)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 고객센터 내 개인정보(열람, 정정·삭제, 처리정지) 요구서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3)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이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4)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이용자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위임장을 작성하여 제출하셔야 합니다.
        5)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이용자들에게 특화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들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1) 쿠키의 사용 목적
        회사는 회원인증을 위하여 쿠키(Cookie)방식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로그아웃(Logout)시 자동으로 컴퓨터에 저장되지 않고 삭제되도록 되어 있으므로, 
        공공장소나 타인이 사용할 수 있는 컴퓨터를 사용하실 경우에는 로그인(Login)후 서비스 이용이 끝나시면 반드시 로그아웃(Logout)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9.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비밀번호 암호화
        회원아이디(ID)의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2)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서버 및 네트워크 관련 첨단 보안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자체 방화벽 및 침입탐지 시스템, 
        침입방지 시스템을 갖추고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최선의 방법을 취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자 결제에 대해서는 SSL(Secure Socket Layer)방식으로 보안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이 개인정보를 열람할 수 있는 시스템에는 2차 암호 체제를 갖추고 외부 네트워크로부터 철저하게 격리시켜 외부 침입 및 내부 침입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3)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4)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의 운영
        사내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 등을 통하여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ID,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보호최고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직무
부서/직위
이름
연락처
이메일


개인정보보호최고책임자
기획총무팀 / 차장
박춘순
043-642-3114
tkdl-sai@korcham.net


개인정보보호관리자
기획총무팀 / 차장
박춘순
043-642-3114
tkdl-sai@korcham.net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http://www.1336.or.kr / (국번없이) 1336 )
        -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 http:// http://www.kopico.or.kr / 02-405-5150 )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http://cybercid.spo.go.kr / 02-3480-2480 )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http://www.ctrc.go.kr / 02-3150-2659 )
    
11.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 개인정보 취급방침 시행일자 : 2024.01.0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수집 및 이용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이름(회사명),아이디,비밀번호,
연락처,이메일,생년월일(사업자번호),
휴대폰번호,주소
회원제 가입 서비스제공,
계약이행을 위한 연락,
민원 및 고충 처리
회원탈퇴 후 5일까지
*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이므로 동의를 해 주셔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의 수집 · 이용에 관한 사항에 동의하십니까?   

핸드폰인증

인증발송
인증확인 [인증번호를 넣어주세요]